서학개미는 지금 ‘오를 만큼 올랐다’나스닥 하락에 베팅하는 서학개미 서울경제

교사나 교수가 숙제를 내 주면 그냥 숙제의 제목을 Chat GPT에 입력하기만 하면 알아서 레포트를 써 주니, 혼돈의 카오스가 도래한 겁니다. MSFT가 Open AI에 투자한 딜을 뜯어보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의 조건입니다. MSFT 입장에서야 100억 달러라는 돈을 집어넣었으니 그렇겠지만, Open AI가 이제부터 Chat GPT로 얻게 될 매출의 75%(!!!)가 MSFT의 투자금 변제에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오히려 마이크로소프트(MSFT)에 베팅하는 게 훨씬 나은 선택입니다.
무료스포츠중계 상승 측면에서는 거래량 증가, 정비사업 규제 완화, 주택 매매소비심리 상승, 청약경쟁률 상승, 입주 물량 감소를 꼽았고 하락 요인으로는 전세시장 불안, 경기 위축, 가계대출 부담, 지방 미분양 증가를 꼽았다. 어도비 포토샵으로 유명한 이미지 및 비디오 편집의 경우, AI 기반 도구는 개체 제거, 피부 다듬기, 색상 보정과 같은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음, 자동차로 비유하자면, 자율주행 없던 차만 타는 사람은 그냥 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율주행 옵션이 들어간 차를 한 번이라도 타 봤으면, 다시는 자율주행 없는 차로 돌아가기 어렵습니다.
GPT 엔진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현재 최신형의 많은 AI 챗봇들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그러니까 쉽게 말해서 GPT는 딥 러닝을 통해 엄청나게 방대한 양의 텍스트를 학습해서 사용자의 질문에 적절한 답을 내놓는 모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게 1세대, 2세대, 3세대가 나왔고 3세대가 GPT-3입니다.
이걸 Chat GPT는 실시간으로 방어하니 서비스가 되는 것이죠. Chat GPT에게 너무 주관적이지 않은 아무 질문이나 해도, 적절한 자료와 적절한 논리를 섞어 “우리가 원하는 수준에 충분히 부합하는” 아주 훌륭한 답변을 해 줍니다. 그런데, 이거에 대해서 우리가 알아야 할 점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갠들러 푸보TV CEO는 “우리의 목적은 베팅 등의 양방향 참여를 통해 기존 TV 사용자들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끌어들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스팸 또는 비방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며 Investing.com의 결정에 따라 추후 댓글 등록이 금지될 것입니다. RS스코어와 AI 엔진을 바탕으로 국내 주요 종목을 분석해드리는 ‘로보인베스팅’입니다. RS스코어 상위에 위치한 종목을 선정하여 관심주로 소개해드립니…